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현금많이주는곳은

 

 

 

[일상/정보]
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현금많이주는곳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단통법 여파로 휴대폰 구매가 쉽지 않습니다. 그에 반해 인터넷가입은 아직까진 호황기 입니다. 물론 나름의 최소기준은 있습니다. 위약금 발생하지 않는선인 1년. 해당기간 지났다 하더라도. 이리저리 계산해보면 큰 폭의 이익이 남진 않습니다. 즉 과한 보조금이 뿌려져 시장이 혼탁해지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묶어팔기. 끼워팔기식으로 휴대폰과 결합한 불법영업이 기승을 부리면서. 인터넷가입시 현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현 시장도 언제가 사라질지 모릅니다.

 

스마트폰 활성화로 최근 컴퓨터 없이도 생활하는 분들 많지만. 케이블방송과 급한 문서작업. 주식거래를 생각하면 포기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선지 저렴한 지역방송사나 근방에 위치한 대리점에서 낮은 월이용요금만 믿고 덜컥 인터넷가입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 조건 없이 2년 약정은 기본입니다. 이번글에선 알면 돈이 되는 정보. 인터넷과 케이블방송 가입만으로 추가 사은금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무엇을 참조해야하는지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인터넷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본 포스팅 하단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온오프라인 월요금은 모두 같다

 

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찾는 분들 많습니다. 다만 핵심을 정확히 알고 이득 챙기는 분들은 상대적으로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달이 나가는 돈만 봐서는 차이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타사보다 기천원 저렴해 보여 덜컥 계약하려 하는데. 보통은 저렴하다 느꼈던 요금이 부가세를 뺀 요금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사실 온오프라인 어딜가도 통신사별 요금은 차등이 발생할 수 없습니다.

 

| 과거엔 비싼 요금때문에 공유기 많이들 썼지만. 최근엔 빠른속도에도 저렴한 인터넷이 참 많습니다.

 

| 스마트폰 통해 인터넷 하시는 분들 많이 늘었지만. 업무처리는 아직까지 데스크톱과 모뎀이 필요합니다.

 

주의해서 보실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당장 사용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어떤 것인지. 예컨대 혼자사는 집이라면 케이블방송 없이 인터넷만 필요할테고. 대가족이 사는 경우라면. 케이블방송은 물론 인터넷과 저렴한 전화 한 대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 세부적으로 보면. 가입상품중 어떤 방송사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아버지가 좋아하는 낚시와 스포츠 채널은 나오는지를 먼저 살펴야 합니다.

 

그랬을때 통신3사의 서비스품질이 크게 다르지 않은 만큼. 월요금이 가장 저렴한 회사를 선택하면 되고. 마지막으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상품 가입시 사은혜택을 얼마나 제공하는지를 비교하는게 순서입니다. 즉. 월요금을 비교할게 아니라. 이용하려는 상품 가입시 얼마 또는 어떤제품을 받을 수 있는지가 핵심입니다.

 

| 스마트폰 구매처럼 전단지보고 인터넷가입 하셨다면 현재 사용기간이 얼마나 됐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확인은 필수

 

다만 무턱대고 많은 현금과 사은품 준다고 통신사를 갈아탈 필요는 없습니다. 1년을 기점으로 가입시 받았던 혜택들은 위약내용이 사라지지만. 이는 사은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받았다거나. 휴대전화 요금과 연계되어 있는 경우. 또는 방송장비나 모뎀이 특정기간을 전제로 할인받았던 경우라면. 혜약과 동시에 모든 위약금을 일시에 납입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가입도 돈 받는 시대이지만. 딱 1년만에 교체하는 것은 실익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즉 최대혜택 사은품 받아 통신사 변경했다 하더라도. 발생한 위약금 변제하고 나면. 실질적인 이득이 크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차라리 현재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해약을 빌미로 이용요금을 추가할인 받거나. 가입유지를 위해 제공되는 상품권을 받는 것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현재 지역통신사 인터넷과 방송을 보고 있거나. 인터넷 회선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또는 약정이 만료되어 재약정을 권유받는 경우라면 과감히 통신사 변경해서 혜택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단일상품이냐. 묶음상품이냐. 즉. 인터넷만 가입하느냐. 인터넷에 방송과 전화까지 가입하느냐에 따라 제공되는 현금과 사은품 수준이 달라지는데. 기본적으로 인터넷만 가입한다손 치더라도. 웬만한 통신사 반년치에 해당하는 사은금 또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동네 전단지 보고. 아무혜택 없이 가입했던 분들이라면. 현재 이용기간을 재빨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집전화 최근엔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장시간 통화는 070전화도 꽤 괜찮습니다.

 

실질적 혜택 생각한다면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 찾아야

 

앞선 문단의 설명에 의구심 가지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실질적 혜택 생각하면 그렇지 않다 이야기 하시겠지만. 이는 월 지출되는 통신비에서 기인하는 부분입니다. 예컨대 가입혜택 받지 않고. 월 13,000원에 속도느린 인터넷을 쓰느냐. 반년치 요금에 해당하는 혜택받고 월 17,000원 짜리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느냐는. 막상 계산기 두드려 보면. 어떻게 해도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쪽이 이익이 높습니다. 이는 현재 통신3사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두말할 나위없습니다.

 

| 매달 지급금액 차이는 있지만. 가이드라인내 최대금액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직접 이용해 봤지만. 여기처럼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하는 곳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많고 많은 비교업체 중 인터넷가입 실질적혜택. 현금많은주는곳은 어디가 좋은지 찾기위해선. 딱 세 가지를 주의하면 되겠습니다. 해당 업체가 온라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지. 오랜경력을 지닌 업체인지.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타사대비 말도 안되는 금액을 제공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만 잘 살펴본다면 가입은 했는데 약속했던 혜택을 받지 못한다거나. 또는 최초 계약했던 내용과 상이한 금액이 매월 지출되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러사항 감안했을때 추천드릴 수 있는 업체는 유니인터넷 입니다. 이곳은 오랜 경력지닌것은 물론. 지금까지 7만명의 고객이 가입하고 검증받은 사이트입니다. 친절상담은 기본이고. 본사에서 지원하는 깔끔한 인터넷설치 작업도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시간과 기회비용 모두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설명 드리기 보단. 아래링크 클릭하시면 말씀드린 유니인터넷으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링크) SK LG KT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 바로가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유니인터넷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에서는 통신3사 최대혜택 안내와 인터넷 가입상담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