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부결사유와 가능한곳은

 

 

[일상/정보]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부결사유와 가능한곳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신용회복간 돈빌리기 쉽지 않습니다. 카드막기. 돌려막기 전례 때문에 조심하는 부분있고. 당장 생계를 위해 돈빌려야 겠다 마음먹어다 해도. 선뜻 대출가능 하다 이야기하는 금융사도 적습니다. 2금융권. 3금융권 내려와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만약 채무변제 제도를 이용중인 경우면 더 심각합니다. 예컨대 개인회생사건번호 받고 얼마되지 않은 시점. 당장 내일 먹을 쌀이 없어 소액이나마 융통하려해도. 제도권 대부업체에서도 돈빌리기 어렵습니다.

 

요즘은 상황이 나아졌습니다. 불과 이년전 부터. 신용회복자도 돈빌릴 수 있는 상품. 개인회생자는 물론. 사건번호 받았거나. 개시결정 공고난 후. 변제금을 한 번이상 납입한 분들은 돈 빌릴 수 있는 상품이 생겼습니다. 대출자격도 수월합니다. 이번글에선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부결사유와 가능한곳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급하신 분들은 본 포스팅 하단 링크를 참조하시면 빠른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 가능하면 60세 까지 누구나 대출가능

 

금리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정부최대 상한선인 34.9%로. 대출중개 수수료와 이자외 부대비용은 없지만. 부담적지 않습니다. 다만 생각바꾸어 보면. 당장 융통할 구석 없는 상황에서. 돈 빌릴 수 있다는 것은 참 다행일 수 있습니다. 앞서 잠시 이야기 했지만. 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현상황이 개인회생을 신청하여 사건번호가 나왔거나. 개시결정 공고후에 변제금을 한 번 이상 납입한 경우면 가능합니다.

 

| 여러금융기관 방문해도 신용회복자는 돈 빌리기 정말 어렵습니다.

 

| 몇 해전 부터 신용회복관련 상품이 출시되어 최근엔 여러모로 상황이 좋아졌습니다.

 

추가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누구나 가능하지만. 반드시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하고. 연령은 만 20세 이상. 60세 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자와 관련한 대부분 상품도 본 조건과 같은 자격요건을 제시합니다. 예컨대 인가자결정공고 확정자도 그렇고. 재직기간 1개월 이상으로 해당사항 확인이 가능한 고객. 그 중에서 파산면책 또는 신용회복자인 경우도 동일한 금리로 돈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생계유지 위한 비용인 만큼. 많은 돈 빌리는 경우 드물겠으나. 관건은 얼마가 됐던. 자격조건이 낮더라도. 소정의 액수가 통장에 입금되기 까진 안심할 수 없습니다. 즉 대출승인율과 관련된 부분인데. 신용회복자 관련대출은 여러부분 감안하여 만든 상품인 만큼. 타 상품 대비해선 비교적 높은 승인율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개인회생/개인파산/신용회복자로 소정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생계위한 급전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부결사유 무엇이 있나

 

사실 본 내용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에 한정하는 사유는 아닙니다. 즉. 이정도면 어떠한 경우도 대출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신용불량자로서. 신용등급이 10등급인 경우. 기대출과 조회가 과다한 경우. 타 금융사에서도 거절당한 사례가 있는 경우. 많은 분들이 놓치는 부분이지만. 휴대폰 요금 연체를 포함하여. 어떠한 연체기록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사실 금리가 낮진 않으나. 급전필요한 경우 대부분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 앞선 자격조건에서 처럼.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고 있다면 드물겠으나. 현재 아무런 소득없는. 무직자의 경우도 대출승인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이야기한 내용중 어느 한 사례라도 해당한다면. 사실상 정상적인 금융권에서 돈 빌릴 수 없습니다. 만약 이 상황임에도 개인회생자사건번호대출이 가능하다 한다면. 해당업체는 필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업체가 아닐 가능성이 높으며. 정부가 제한하는 금리상한선을 넘었거나. 불법부당 추심. 법률이 금지하는 중개수수료. 취급수수료 및 선이자를 취할 가능성이 다분한 만큼. 아무리 급하다 해도. 큰 빚을 질 수 있는 과오는 없어야 하겠습니다.

 

| 파산면책자라 할지라도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대출가능합니다.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가능한곳 어디있나

 

마지막으로 첫 문단서 살펴본 조건 충족하고. 둘째 문단서 살펴본 부결사유에 해당하는 않을 때. 빠르고 안전하게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소개드리는 곳은 론솔루션입니다. 이 곳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누구나 대출 받을 수 있고. 신용등급 하락없이 대출한도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또 신용회복자를 위한 전용상품을 운용하고 있어 걱정없이 문의할 수 있는 곳 입니다.

 

| 간단한 서류준비하고 심사받으면 당일 입금도 가능합니다.

 

100% 고객맞춤 대출을 지향하고. 대출승인율도 비교적 높은 편이기 때문에. 소정의 서류 준비하면 심사받으면 당일에도 즉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도권 대부중개업체인 만큼.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가 일체 없고.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지도 않습니다. 또 다년간 금융기관 경력을 가진 전문상담원이 꼼꼼히 가이드 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 고민만 하기보단 친절한 전화상담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면 말씀드린 론솔루션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니. 한시간 급한 지금. 꼼꼼히 상담받아 안전한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부결사유와 가능한곳을 살펴보았습니다.

 

(링크)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상담신청하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론솔루션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에서는 대출관련 무료상담을 지원합니다.

 

 

론솔루션은
(1) 상담신청시 조회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2) 내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3) 취급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 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대출불가대상
(1) 신용불량자
(2) 기대출과다, 과다조회로 타 금융사에서 거절 당한 사람
(3)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자 및 65세 이상 고령자
(4) 연체자(휴대폰 요금 연체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