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리뷰

역사전략 RPG 북벌:흉노의 습격 CBT 실시!

[온라인게임/프리뷰]

역사전략 RPG 북벌:흉노의 습격 CBT 실시!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팍스게임이 역사전략 RPG 북벌:흉노의습격 CBT를 지난 9일 부터 시작했습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중국 한나라 시대 흉노와의 전쟁을 배경으로. 스타크래프트 같이 직접 부대를 지정하고. 전장에서 싸울 수 있는 특색있는 전투방식과 전략적 요소가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대 유명장수들을 육성하고 능력치를 높이는 RPG요소가 반영되어 있어 수집의 재미와 함께. PvP와 PvE 콘텐 역시 제공되어 타 유저와의 경쟁도 가능합니다. 이번글에선 웹게임 장르에서 선보인적 없는 독특한 게임방식을 지닌 불법:흉노의 습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PG와 전략시뮬레이션을 경험하라

 

접속시엔 그 간의 웹게임과 형태가 동일합니다. 맵 이 곳 저 곳을 경험할 수 있고. 퀘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전투모드시에는 형태가 달라집니다. 던전에 입장하여 마치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듯 부대를 지정하고 단축키를 사용하여 경쟁할 수 있습니다. 자원생산과 진영강화. 친구지원까지 가능합니다.

 

| 북벌: 흉노의 습격은 RPG와 전략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타 웹게임과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 던전 내부에서는 부대를 지정하여 스타크래프트 하듯 전략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대 유명장수들을 무장으로 고용하여. 캐릭터의 레벨 및 강비강화뿐 아니라. 무장을 육성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 주변을 호위하는 무장들은 전투시 다양한 변수로 작용하고. 승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스킬과 병사 조합이 가능한 만큼. 더 많은 전략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게임의 이벤트도 다양합니다. 중국에서 제작된 웹게임이라면 3-4종씩 지니고 있기 마련입니다. 북벌:흉노의 습격도 마찬가지 입니다. 던전에서의 지루한 육성에서 잠시 벗어나. 매일 펼쳐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즐기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웹게임인 만큼.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없이 주 사용 브라우저에서 접속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정예보스를 처치하는 이벤트 역시 만날 수 있습니다.

 

CBT기간과 이벤트 어떻게 되나

 

이번 CBT는 02월 09일 14시 부터 02월 12일 14시까지 24시간 오픈진행 합니다.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풍성합니다. 먼저 정착지원금 지급과 VIP체험이 CBT기간 가능합니다.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는 1만 금화와 VIP6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기간이 한정되긴 하지만 평소 즐길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할 수 있습니다.

 

CBT에 참가했던 유저들은 정식서비스시 선물주머니를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웹게임의 특성상 OBT까지의 일정이 길지 않은 만큼. 접속기록이 남은 모든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평소 웹게임에 관심많은 유저라면 이번기회를 놓쳐선 안되겠습니다.

 

| 이번 CBT의 혜택이 적지 않은 만큼. 웹게임에 관심있는 유저라면 괜찮은 경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별 랭킹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CBT기간 동안 메인캐릭터 레벨이 상위 10위 안에 들 경우 해당하는 모든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금화가 정식서비스시 지급됩니다. 만약 동일 레벨달성자가 발생시엔 경험치를 우선하는 만큼.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역사전략 RPG 북벌:흉노의 습격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