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햇살론 승인기간과 승인율 높은 곳

 

 

햇살론 승인기간과 승인율 높은 곳

 

 


돈이 귀하다. 어수선한 시기가 길어진 탓도 있다. 맞다. 사실 꼭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원래 어려웠다. 한도와 시간의 차이였을 뿐. 문제는 이런 것도 신용도가 있는 사람들이 이야기다. 중금리 이하로 돈을 빌린다는 게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기회가 아니었다.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렇다.


  


그런데 급한 돈은 신용도가 없어도 필요하다. 이들은 정상적인 곳에서 돈을 빌릴 방법이 없다. 사회경험 없는 초년생과 자영업자, 뻔한 벌리에 빚만 늘어가는 직장인들 모두가 마찬가지다. 그래서 높은 금리에 손대게 되고, 심할 경우 무서운 돈까지 건드리는 일이 많다. 카드로 대충 돌려 막는 것도 여유가 있고 신용도가 된다는 이야기겠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빌리고 싶어도 빌릴 방법이 없다.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다.

 


사설이 길었다. 이런 분들이 유일하게 정상적으로 돈 빌릴 방법이 햇살론이다. 가장 큰 장점은 생계를 위한 금액으로 부족함이 없고, 높은 금리로 힘에 겨웠다면 대환자금을 통해 숨통을 트일 수 있다. 이것도 신용도에 따라서 빌려주는 돈을 차등하기는 하지만, 정말 낮은 분들이라 할지라도 접근성이 용의하기 때문에 돈 빌리는 방법에 있어서는 가장 나은 선택이다.

 

 


다만, 승인기간이 걸린다. 이것도 돈을 버는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가장 빠른 경우가 영업일 기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7일 걸린다. 맞다. 4대 보험 가입하고 또박또박 월급 받는 직장인의 경우다. 그다음은 15일가량이 걸린다. 이 경우는 사업자다. 마지막으로 14일에서 30일 가까지 걸리는 분들이 있다. 바로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프리랜서다.

 

 

 

이 과정을 거쳐도 돈을 빌려주는 주최에서 한 번더 검토한다.

 

 

 

제 때 전화 받지 않으면 기간이 더 길어진다.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이렇다. 보증서를 심사하는데 한 번에 끝나지 않고, 금융사가 추가로 재검토하기 때문이다. 팁을 하나 적자면, 상호금융보다는 저축은행을 통해 햇살론을 신청하는 게 며칠이라도 이득을 볼 수 있다. 또 서류 미비 때문에 지연되는 일이 가장 많다.

 

 


재직증명서와 통장 거래내역이 3개월치 필요하다. 상담받기 전에 미리 준비하면 좋고, 그렇지 않다면 최대한 빨리 보내야 한다. 이래야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문제는 내가 이 상품을 이용해서 돈을 빌리 수 있느냐의 문제다. 자격 검토해야 하고, 최대로 빌릴 수 있는 돈도 알아야 한다. 또 승인율 높은 곳을 찾아 상담받는 게 아무래도 유리하다.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모두 차등해서 지급하지만, 당장의 급한 불을 끄기에 충분하다.

 

 

급하게 당장 필요한 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다. 기다림이 필요하다.

 


이런 골치 아픈 부분은 상담부터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아래 링크다. 고려저축은행의 수탁법인에 소속된 상담사가 깔끔하게 살펴보고, 신청까지 자세히 안내한다. 승인율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준비하고 안내하기 때문에 이점도 있다. 지금 당장 필요하다면, 이 방법이 도움 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보름 정도 후 필요한 돈, 그리고 10% 이내에서 해결하고자 한다면 참조하면 된다. 충분히 숨통 트일만한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빌릴 수 있는 돈 검토 받기(링크)

- 이곳이 소개한 그곳이다.

- 상담사가 빠르게 승인날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