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리뷰

용사X용사 사전등록 혜택과 CBT 다운로드 방법 어떻게 되나

[모바일게임/프리뷰]

용사X용사 사전등록 혜택과

CBT 다운로드 방법 어떻게 되나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콘컴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For Kakao가 첫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테스트 기간은 7일 입니다. 지난 10일 부터 오는 16일까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동화풍 그래픽이 눈에 띕니다. 영상으로 보기엔 액션도 괜찮습니다.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몰이사냥도 좋았습니다.

 

재미요소도 다양합니다. 과거와 달리 모바일게임도 콘텐츠가 늘고 있습니다. 용사X용사는 2인 파티플레이와 광장을 통한 협동과 경쟁. 무한대전과 PvP. 소환수 시스템. 룬 시스템을 주요 특징으로 갖추었습니다. 이번글에선 용사X용사의 특징과 사전등록 혜택. CBT 다운로드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사X용사 어떤게임 인가

 

캐릭터는 총 세가지 입니다. 용맹한 전사 아레스. 날렵한 궁수 카인. 어둠의 마도사 티리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이한 느낌이지만.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좋았습니다. 개발사의 인터뷰를 참조하면. 게이머의 실력이 반영된 액션구현을 목표로 합니다. 몬스터의 종류도 다채롭습니다. 기존의 작품들이 한 지역에 3-4종 등장했다면. 용사X용사는 보스를 제외하고 10종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

 

모바일게임 답지 않게. 다수의 몬스터가 한 화면에 배치되어 다이나믹한 전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등장하는 몬스터는 수십 마리로. 테스트를 거쳐 안정된 플레이가 가능한 선에서 최대치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RPG본연의 재미. 육성의 맛도 살렸습니다. 단순 레벨 성장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장 좋은 무기를 획득하는 재미가 고스란히 녹았습니다.

 

아이템마다 등급이 존재하고. 옵션도 많습니다. 최대 20종의 옵션이 부여되고. 5등급으로 구별합니다. 파밍의 중요성이 강조되어 반복사냥이 예상될 수 있지만. 원초적 재미를 자극하기에 무조건 지루하거다 예상되진 않습니다. 기타특징으로 몬스터의 공략 패턴이 다양하고. 클리어한 스테이지의 자동전투 모드도 있습니다. 1년 3개월의 개발기간 95%의 공정도를 높여논 만큼. CBT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모바일게임 답지않게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혜택 무엇이 있나

 

선택 클래스별 전설무기와 액세서리 각 1종을 지급합니다. 또 라이트닝 울프 소환수. 200보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이점이 높습니다. 즉 정식서비스에서 게임을 계속해 즐긴다는 가정에선 꼭 챙겨야할 보상입니다. CBT 참여보상은 게임 런칭후 문자를 통해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단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사전등록 혜택이 풍성합니다.

 

기간은 지난 03월 04일 부터 시작됐고. 이틀후인 03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최근 유수의 게임들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많이 홍보하고 있지만. 용사X용사는 국내개발사의 작품이고. 제공혜택을 봐선 노골적인 결재유도는 상대적으로 적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CBT 참여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10레벨 최초 달성자 선착순 5명과 이벤트 참여자 5명을 추가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합니다. GS 2,000을 달성해도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합니다.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설문조사를 마칠시엔 CBT에 사용할 수 있는 200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실효성 높은 보상은. CBT참여한 유저가 게임 정식오픈후 1주일 이내 캐릭터 생성시엔 200보석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어 일정 확인이 필수 입니다.

 

| 유저평가도 좋습니다.

 

CBT 다운로드 지금도 가능할까

 

사전등록자 4만명에 다운로드 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사전등록 신청하지 않았어도 접속이 불가한 것은 아닙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째날 콜로세움 결투장 문제가 있었고. 명일 오전10시 부터 12시까지 게임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넥슨이 서비스하는 만큼 최소한의 재미는 보장된다 하겠습니다.

 

최근 모바일게임 출시가 늘고 있습니다. 대규모 프로모션도 많고. 퀄리티도 높습니다. PC기반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 중국발 웹게임 만큼의 풍부한 콘텐츠도 눈길을 잡습니다. 즐길거리가 많아 선택이 어렵습니다. 다만 양산형 게임이 만큼. 주요 퍼블리셔의 작품이 한 번더 검증하고 출시되기에 최소한의 재미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사X용사 사전등록 혜택과 CBT 다운로드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