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사주사이트 괜찮은곳, 마음 답답할 때 딱 좋아

[정보]
사주사이트 괜찮은곳,
마음 답답할 때 딱 좋아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골치 아픈 일 태반입니다. 직장일도 녹록하지 않고, 가정에서도 예전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좋지 않은 일은 짝 맞추듯 한 번에 몰려오기 마련입니다. 여러 고민끝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지만 마땅한 대안을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원론적인 해결이 필요합니다. 어디서 부터 잘 못 되었는지, 어디서 부터 해결해 나가야할지 살펴야 합니다.

 

복잡한 일이라면 더더욱 간단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상황이 다가오겠지만, 이 시기는 객관적인 조언을 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때로는 종교적인 힘을 빌리는 것도 심적 위안과 의외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회에 나가 기도를 하다가 갑작스레 방안이 떠오르거나, 절에 공을 들이다 우연한 기회에 해법을 찾는 일도 있습니다. 또 사주를 들여다 보고 나름의 해결책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전화기만 있으면 어디서나 상담가능해

 

돌이켜보면, 처음 사주의 힘을 빌렸을 때가 생각납니다. 점을 본다는 것, 다른 이들의 생각처럼 썩 달갑지만은 않았습니다. 과거를 들여다보면 얼마나 볼 것이고, 좋지 않은 소식들 즐비하다 보니 정상적인 대안이라 생각들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심심할 때 살펴보는 일간지의 토막 정보처럼, 단지 흥미를 돋울 수 있는 심심풀이 정도로만 생각했습니다.

 

| 답답함이 가득한 상황, 때로는 객관적인 조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점을 본 뒤로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무엇보다 큰 틀에서 보자면 종교의 힘을 빌리는 것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일종의 카운셀링을 받는 것이고, 사주팔자를 따지는건 조상들의 경험을 통계학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과 동일했습니다. 신점의 경우도 그렇습니다. 이야기 한 바를 그대로 다 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필요한 부분 적절히 따져보고 행함으로써 안정성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오프라인을 위주로 돌다보니 복채이외의 비용이 상당했습니다. 오며가며 들어가는 차비도 그렇고,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하지 않다면 상담을 시도하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뒤늦게 알게된 전화상담의 경우는 이러한 번거로움과 기회비용을 크게 낮추었습니다. 전화기만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받지 않고 원하는 바를 충분히 조언받을 수 있었습니다.

 

| 복두꺼비를 문앞에 설치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통화 한 번이면, 심플하게 정리되는 느낌

 

통화만으로도 복잡한 일들을 충분히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골치아픈 일들을 단순화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모든 상담이 100%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니지만, 조언을 쭉 듣다보면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맹신하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조언받은 내용을 토대로 나름의 검증을 거치고, 다른 분들의 의견을 덧붙이면 나름의 해결책을 더욱 쉽게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 한적한 절을 찾아 마음을 가다듬는 것 처럼, 전화를 통해서도 속시원하게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돌이켜보면 남들에게 이야기 어려운 부분들을 전화를 통해서 일차적으로 조언을 들어본 뒤, 이를 바탕으로 선배와 동료의 조언을 구해 더하는 과정을 거친다면 더 나은 해법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심플하게 정리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정에서 불필요한 시간투자나 리스크를 지지 않아서 좋고, 뒷목 뻐근할 만큼 골치아픈 일에서 벗어나 심신의 안정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약을 처방받거나, 종교생활을 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개개인에 따라 정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또 신점과 역학상담 모두 객관적인 부분을 들여다 본다고 가정하더라도 상담자의 의견이 더해지고 나면, 아무래도 제각기 다른 해법이나 조언을 내놓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즉 내담자와 상담자의 궁합도 중요한 편인데, 오프라인을 통해 점을 보다보면 이러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기가 어렵습니다.

 

| 때로는 타로점도 답답함을 해소하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많고 많은 사주사이트 괜찮은곳은 여기

 

가장 중요할 수 있는 비용적인 부분도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여러 곳을 다녀본 결과 기본적인 상담비용은 10-20분 정도에 5-10만원 지출이 뒤따릅니다. 사전에 예약을 잡아야 하고, 기다리는 시간 역시 필요합니다. 또 오며가며 들어가는 차비나, 거리에 따라서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일도 있기 때문에 이런 저런 비용을 합치자면 한 번의 상담에 10만원 가량의 지출이 이어집니다.

 

| 전화로 상담을 받는다면, 굿을 하거나 부적을 쓸 일도 없습니다.

 

이에 반해서 전화상담은 전국에서 이름을 날린 상담사분들을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다이렉트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입니다. 통화비는 30초당 1,200원의 비용이 책정됩니다. 이를 20분 상담으로 가정해도 48,000원이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초 50초간의 통화비용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상담사분의 성향을 빠르게 판단한다면, 비용추가 없이 본인과 딱 맞는 상담사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쉽지 않은 부분이기는 하지만, 5분 남짓 통화해보면 대략적인 판단은 가능하기 때문에 상담의 내용이 마음에 와닿지 않는다면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다른 상담사분을 찾는다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오랜시간 검증받아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사주야닷컴을 추천드립니다. 역학과 신점은 물론 타로점 까지 선택할 수 있고, 후기게시판을 통해 사전에 상담사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 사주사이트 괜찮은 곳 바로가기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주야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법사님별 고유 전화번호와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