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비만도 체지방 측정기 카스 BF-1041-A 구매기

 

 

 

[일상/정보]
비만도 체지방 측정기
카스 BF-1041-A 구매기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근래 살이 참 많이 쪘습니다. 그래선지 만성피로와 함께 여기저기 아픈곳 늘었습니다. 백해무익한게 담배와 술뿐 만이 아닌 것 같습니다. 살 찐다는건 매일 담배피고. 술마시것 만큼. 건강에 많은 영향 주곤 합니다. 무엇보다 당장 올여름. 슈퍼엘리뇨 영향으로 예년보다 많이 덥다합니다.

 

옷장 뒤져보니 작년 샀던 옷들. 사이즈가 작습니다. 옷가게 어딜가도 몇 해전 샀던 사이즈 찾기 어렵습니다. 누구나 핑계대듯. 시간여유가 적었습니다. 사실 먹고 싶은 음식 줄이는 것도 어렵습니다. 양껏 먹는 식사습관 유지하다 보니. 바쁜 일상 유일한 낙을 운동으로 바꾸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과감히 건강위해 운동을 결심했습니다. 또 꼭 필요한 비만도 체지방 측정기. 카스 BF-1041-A를 구매했습니다.

 

스마트한 비만도 체지방 측정기

 

체중계가 인기입니다. 단순 무게 보는데 끝나는 것 아니라. 스마트한 기능 포함한 제품들이 높은 관심 받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와선지 모르겠습니다만. 샤오미와 카스가 만든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가 높은 판매량 유지하고 있습니다. 맨 발로 한 번 올라서기만 하면 체중과 체지방. 체수분. 근육량과 골량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고민 끝에 카스 체지방 측정기를 구매했습니다.

 

| FDA와 RoHS 인증까지 받은 우수한 제품으로 일반 체중계 대비 가격은 다소 무겁습니다.

 

그래서 나만의 다이어트 스타일 찾을 수 있고. 계획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가 가능합니다. 가족단위. 소규모 회사단위로도 적합합니다. 총 8명분 데이터 등록할 수 있어. 재측정시엔 정보입력이 불필요합니다. 물론 매 날짜 체중계 올라설적 마다 정보 갱신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초 등록시 정보는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반 체중계 비해선 가격이 비쌉니다. 기십만원 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헬스장 인바디 측정 준하는 성능 자랑합니다. 튼튼합니다. 안전강화 유리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터치 센서도 고정밀 스트레인게이지 중량센서 장착해서 빠릿합니다. 더불어 보기편한 LCD 화면과 블루 백라이트로 고급스러움 더했습니다.

 

| 무게감이 다소 있지만. 완충포장으로 배송간 문제 없었습니다.

 

경제성 높은 카스 BF-1041-A

 

집에서 정말 간편하게 체지방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제품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부분. 생체 전기 임피던스 측정원리를 적용해서. 체지방 부터. 체수분. 근육량. 골량등 다섯 가지 체성분을 측정합니다. 이를 통해 손쉽게 체지방률 확인하고 비만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관련내용은 동봉된 설명서 보면서 확인할 수 있지만. 어떤 기준 참조하더라도 적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전지는 단 두개를 사용합니다. 시중서 만나보기 어려운 둥근형태 전지 지만. 최초 제품 구매시 포함되어 있어 특별히 배터리 찾아 문방구 해맬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사용방법은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무게를 잴 때는 발이 젖은 상태서 올라가선 안되고. 체중계 가장자리에 올라서가나. 뛰거나 충격줘서도 곤란합니다.

 

| 제품 사용전엔 설명서를 필히 읽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초기 설정도 확인해야 합니다. P1-P8까지 개인정보 입력할 수 있고. 입력한 정보기준 체지방율 측정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전반의 패키지도 깔끔합니다. 경쟁제품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못지 않고 심플하지만.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깔끔한 품질보증 제공하는 카스 체중계

 

마지막까지 고민했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던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가 너무 탐났습니다. 휴대전화 앱 설치한다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더 많겠다 싶었습니다. 다만 두 가지가 걱정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더 저렴했지만. 샤오미 제품은 국내 정식판매 제품이 아니라는 점. 때문에 국내서 품질보증 받을 길이 없다는 점이 주요했습니다.

 

| 4만원 조금 부족한 가격. 비싸다 생각되긴 하지만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 비만도 계산가능한 체지방 측정기 구입했으니 운동할 일만 남았습니다.

 

반면 카스 체중계. 정식명칭은 체지방 측정기 BF-1041-A 모델의 경우는 국내 정식판매 제품으로. 확실한 품질보증 받을 수 있어 시장서 좋은 평가 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미 많은 구매자 있었고. 블로그 평가도 다 수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유사 브랜드중에선 다양한 색상. 수려한 디자인 품고 있어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 배송과 셋팅까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잠깐의 작동간에도 본연의 체중기능 문제 없이 활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 100일. 얼마나 많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구매상황에선 참 괜찮은 제품 아닌가 생각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비만도 체지방 측정기 카스 BF-1041-A 구매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