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갤럭시 S7 엣지 공시지원금 최대보다 싸게사는법?

 

 

[일상/정보]
갤럭시 S7 엣지
공시지원금 최대보다 싸게사는법?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드디어 오늘입니다.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가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오프라인 모든 유통망과 온라인을 통한 특전제공 소식이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경기 만큼이나 뜨겁습니다. 다만 매번 삼성과 LG의 신제품이 등장할 때마다 논란이 일었던 가격은 여전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 입장에선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느냐지만 현실은 터무늬 없는 요금제를 전제해야 비로소 30만원 남짓하게 출고가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갤럭시 S7의 경우는 변수가 생겼습니다. 바로 갤럭시클럽 제도인데 이 부분도 명확하게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소유권에 있어선 변함이 없지만 할부 수수료와 연회비 까지 감안해서 장단점을 따져봐야 합니다. 물론 갤럭시 클럽만 따로 뜯어내서 설명한다 해도 긴 시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번글에선 클릭한 목적인 갤럭시 S7 엣지를 가장 싸게사는법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1년 마다 부담없는 갤럭시클럽?

 

자세히 들여다보면 어렵습니다. 하지만 큰 틀에서 간략히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시행되는 갤럭시클럽은 1년 마다 부담 없이 새로운 갤럭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월 사용료 7,700원을 내면 최신 제품 업그레이드에 차별화된 휴대폰 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과거의 통신사 상품과 유사하지만 제조사인 삼성전자가 직접 운영합니다.

 

| 갤럭시클럽을 이용하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제품을 1년 마다 만날 수 있습니다.

 

단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을 손에 넣기 위해선 반드시 기존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또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 앞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월 사용료 7,700원이 부가됩니다. 전월분 삼성페이 사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7,700원 할인은 가능하지만 달성하기 쉽다고 이야기 드리기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삼성카드를 사용하여 24개월 할부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할부이자 5.9%도 발생합니다. 여기에 연회비가 적은 삼성카드4나 삼성 페이 삼성카드 & POINT 사용시 년간 5,000원의 지출이 추가되고 대중교통과 통신요금 10%의 결제일 할인 혜택과 커피숍 및 영화관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2는 18,000원을 내야합니다.

 

| 실질적인 부분에서 할인혜택이 있는것인지 충분한 검증이 필요합니다.

 

갤럭시클럽은 디지털프라자 또는 삼성모바일 스토어에 05월 31일까지 방문하여 가입을 요청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시에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휴대폰의 반납은 12회차 반납후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휴대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을 사기 전까지는 할부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특별한 상황이 있지 않는한 원칙적으로 약정 기간 중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공시지원금+추가지원금+예약구매 까지 묶을때는?

 

갤럭시클럽이 정말 좋은지는 충분한 검증이 필요합니다. 또 1년 단위 새 스마트폰을 바꾸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그저 번거로운 과정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방법도 고민해봐야 합니다. 다행히 이번에도 얼리버드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인 03월 11일 부터 20일까지 삼성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 예약가입후 개통한 고객중 기간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는 무선충전 배터리팩 또는 갤럭시 기어VR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충전 배터리팩 또는 갤럭시 기어VR을 받는 분들은 최소 6-7만원 가량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셈입니다.

 

갤럭시 기어VR을 선택한다는 가정아래 12만원을 출고가에서 할인 받는 셈입니다. 물론 필요없다는 분 가정하에는 중고나라 거래가격인 6-7만원선을 추가할인 받았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부분은 어디까지나 10일 이전 예약가입후 개통한 고객에 한정하는 부분이고 현 시점에서 받을 수 있는 통신사별 공시지원금+추가지원금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SKT
- 갤럭시 S7 전용카드 발급받아 전월 카드 사용 실적 70만원 이상이면 매월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가능
-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 구매시 전용 몽블랑 휴대폰 케이스를 갤럭시 S7 70명과 갤럭시 S7 엣지 30명에 추첨 제공
- LTE 밴드 데이터 100요금제 선택시 공시지원금 248,000원 + 추가지원금 37,200원

 

KT
- 구매고객 전원 클리어 커버 또는 삼성 SD 메모리카드 64GB 중 택1 증정
- 직영 온라인에서 갤럭시 S7를 주문하거나 개통한 77명에게 삼성 기어 S2 클래식과 LED 뷰 커버를 추첨 증정
- LTE 데이터 선택 999 요금제 선택시 공시지원금 237,000원 + 추가지원금 35,500원

 

LG
- 구매고객 전원 브리츠 로키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 U+Shop에서 개통시 휴대폰 모델돠 함께 선착순 500명에게 32GB SD메모리카드 증정
- 뉴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 100 요금제 선택시 공시지원금 264,000원 + 추가지원금 39,600원

 

| 갤럭시 S7은 전 세대 보다 30% 빠른 CPU와 64% 향상된 GPU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국은 선택약정+추가사은품 구성이 적정!

 

LG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G5가 나올무렵 갤럭시 S7을 구매한다면 단연 더 저렴한 출고가에 만날 수는 있습니다만. 최신의 기술은 분기 내지 반기 앞서 사용한다는 것은 돈으로 얻기 힘든 충분한 메리트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반의 경우는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저런 무형의 가치보다 실질적인 부분에서 현재 가장 저렴하게 갤럭시 S7 엣지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최대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유사한 성능을 지닌 LG G5가 출시되는 시점뒤로 제품 구매를 진행하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사실 싸게만 구매하려 하신다면 G5 출시 이후를 고민하는것이 적절합니다.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통신3사가 제공하는 공시지원금+추가지원금보다 높은 실용성을 제공하는 선택약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가장 많은 지원금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도 뉴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 100 요금제를 사용한다 가정해야 최대 285,200원을 할인받는 셈입니다.

 

선택약정이란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방식을 이야기 합니다. 단말 구매시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고 대상 요금제를 12개월 또는 24개월 동안 이용할 것을 약정 신청할 경우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 제공하는 할인제도로서 최대 지원금의 기준이 되는 10만원 상당 요금제 선택시 한달 2만원씩 월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이를 동일기간 가정하면 480,000원 가량을 할인받아 최대 지원금인 285,200원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S7은 게이밍기능도 개선되었습니다.

 

다만 일반의 오프라인 대리점의 경우 선택약정을 빌미로 3개월간의 부가서비스 요구하는 경우가 많고 기대하는 것 만큼 신도림은 불법보조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결국 있는 그대로의 최대 혜택을 받는 것이 중요하고 더불어 몇 가지 사은품을 얹어주는 곳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를 가능케 하는 곳이 마이폰 입니다.

 

이곳은 선택약정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구매자에 보조배터리와 액정필름. 고급케이스 등의 스페셜 사은품을 추가 지원합니다. 더불어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을 일체 요구하지 않고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최대가 중고폰 매입대행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이야기 보다 직접 들어보고 결정하시라고 링크를 소개드리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S7 엣지 싸게사는 법 확인하기(클릭)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이폰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S7과 S7엣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