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리뷰

프로야구 6:30 사전등록 혜택과 오픈일정은?

[모바일게임/프리뷰]

프로야구 6:30

사전등록 혜택과 오픈일정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프로젝트 H2. 정식명칭 프로야구 6:30 For Kakao가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지스타 2014 시연부스를 마련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프로야구 매니저의 국내서비스를 성공시킨 경험이 있었던 만큼. 엔트리브소프트의 첫 번째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은 괜찮은 시장 호응이 예상됩니다.

 

프로야구 6:30은 유저가 구단주가 되어 좋아하는 프로야구 선수카드를 수집하고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의 방향은 기존의 매니지먼트 게임과 유사하지만. 한국 프로야구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스포츠 모굴과 공동 개발한 엔진의 사용.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최초로 물리엔진을 적용한 점은 확실히 기존게임과 다르다 하겠습니다. 이번글에선 프로야구 6:30의 주요특징과 사전등록 혜택. 오픈일정을 순차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야구 6:30 어떤 게임인가

 

기본적인 방향은 한 손 터치만으로 가능한 쉽고 편리하게 조작하고. 모바일에 적합한 빠른 경기 진행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기존 게임과 다르게 베이스볼 모굴로 유명한 스포츠 모굴과 함께 엔진을 공동 개발하여 정확한 시뮬레이션 결과를 표현하였고. 물리 엔진을 적용한 리얼 3D중계화면을 지원합니다.

 

| 프로야구 6:30은 한 손 터치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을 표방합니다.

 

| 모바일에선 최초로 야구 물리엔진이 적용된 3D 중계화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에 따라서 상성과 선수별 강점과 약점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선수 수집과 육성이 빈틈없이 연계되어 탄탄한 짜임새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선수카드는 통산 기록과 선수의 인생까지 담아내 한국 야구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게임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겼다는 점.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스스로 선호하는 선수로 구성한 팀을 만들고. 아마추어 리그부터 메이저 리그까지 도전할 수 있다는 점은 기존의 게임들과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작년까진 프로젝트 H2로 알려졌고, 지스타2014 엔씨소프트 모바일부스 안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야구 6:30 사전등록 혜택과 일정은

 

오픈일정 이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기 사용자만 대상으로 하지만 . 추후 IOS버전 오픈 예정에 있어 아쉬움은 적습니다. 사전등록은 회원가입없이 신청할 수 있고.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 및 인증하고. 사전등록 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오픈일정에 맞추어 혜택코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사전등록시 5만원 상당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는 5만원 상당의 특별선물이 제공됩니다. 구성은 매치볼 충전권과 전설의 스카우트 팩. 게임머니로 공식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를 병행한다면 시작부터 타 유저보다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 번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잘못입력한 정보에 대해선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시범 경기 참가신청을 했던 유저는 별도 등록없이도 자동 신청대상에 포함됩니다.

 

현재 공식커뮤니티를 통해 진행중인 추가 이벤트를 없지만. 기존의 내역을 확인하였을 때 오픈시점을 기준으로 다수의 매치볼 충전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예상됩니다. 끝으로 프로야구 6:30의 정식오픈 일정은 오는 03월 24일 화요일 입니다.

 

| 무료함을 광고영상을 보며 잠시 달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일주일 남았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현역 선수들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살펴보시는 것도 무료함의 달래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프로야구 6:30의 주요특징과 사전등록 혜택. 오픈일정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