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리뷰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 주요특징과 사전예약 혜택은?

[온라인게임/프리뷰]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

주요특징과 사전예약 혜택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어웨이크닝이 개발하고. 녹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7080 무협 RPG를 표방하는 본 게임은 중국 유명소설이자 드라마로 방영중인 구성천진결의 내용을 원작으로 개발된 게임입니다. 정통 무협장르를 세계관으로 잡은만큼. 원작소설을 접한바 있는 30-50대의 경우는 게임을 통해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로는 매일 몬스터를 사냥하고. 결제없이 유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시스템이 있으며. 펫 개념의 미인시스템. 영혼시스템을 포함하여. 혈맥. 신수. 혈맹 등 무협장르의 고유한 재미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의 주요특징과 테스트 일정을 순차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은 접속유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먼저 자동사냥입니다.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여성유저.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있던 분들을 위해. 스마트 자동사냥 시스템이 탑재되어 플레이로 인한 피로감을 줄였습니다.

 

| 행운시스템과 미인시스템이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최근 오픈하여 기대이상으로 선전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일분RPG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설정하나로 캐릭터가 스스로 움직이고. 임무를 자동완성 할 수 있어. 기존의 반자동 사냥보다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각에 따라 게임 본연의 재미를 잃었다 할 수도 있지만. 달리 해석하면 핵심 재미요소만 집중적으로 맛 볼 수 있어 이점도 적지 않습니다.

 

행운 시스템도 눈길을 잡습니다. 일일 퀘스트와 같은 개념으로. 매일 몬스터를 처치하면 금화상점의 아이템. 즉 유료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이 문제시 되었던 부분. 지나친 과금유도를 본 시스템을 통해 일정부분 상쇄할 수 있는 만큼. 천천히 게임 본연의 재미를 즐기는 무과금 유저들에겐 괜찮은 콘텐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 무협본연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지만. 여타의 게임에서 검증된 시스템도 다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4가지 클래스와 미인시스템

 

구성천진결을 세계관에 반영한 만큼. 무협 본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는 엽선. 엽유. 엽몽. 엽신을 포함한 4가지로. 익숙치 않은 명칭이지만. 여타의 게임과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간략히 특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엽선
· 신비한 힘의 소유자
· 최고의 명문 문파 청운종의 최우수 수련생
· 무공은 9단계 중반으로 나이대비 뛰어난 실력보유

 

 

엽유
· 검술에 능한 전장의 화신
· 엽선의 죽마고우였지만. 어린시절 서무제국에서 성장
· 적염종에 소속되어 강력한 힘을 보유

 

 

엽몽
· 숨겨진 절대강자
· 낮에는 농사짓고. 밤에는 학문과 병법 연구
· 무공은 5단계 중반으로 평범
· 뛰어난 병법 이해도와 창의력 보유

 

 

엽신
· 천부적 재능의 고수
· 한 번 죽음을 경험한 자
· 고대전설의 명검을 소유
· 서무제국의 동임군 영주

 

 

상기클래스를 선택하여 게임내에선 신혼. 영물. 의상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으론 미인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미 타 게임을 통해 몇 차례 확인할 수 있었던 시스템이지만. 여정의 동반자이자. 여러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펫의 개념인 만큼. 미인의 속성과 기능을 활용한 전략 전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상온라인 일정과 사전예약 혜택

 

비상온라인은 4월중 CBT를 예정하고 있으며. 앞선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큰 문제가 없는한 1주일 내 OBT. 다시 수일 내 정식서비스 개시의 차순을 밟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가 오픈된지 얼마되지 않아 구체적인 이벤트나 관련소식은 확인 할 수 없지만. 일부 언론보도 내용을 참조하면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기존과 다른 재미가 예상됩니다.

 

먼저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사전알리미를 신청한 유저중 일부를 추첨하여 5,000캐시를 제공합니다. 웹게임의 특성상 혜택자체의 크기는 작지만. 행운시스템과 연계하면 유용히 활용할 수 있는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울러 CBT 즈음 공개될 이벤트는 후기, 육성. 달성 등을 통해 추가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관심있는 유저라면 CBT부터 주요시스템을 확인하고 혜택을 선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상온라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게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주요 시스템의 이해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만큼. 방문하시면 플레이전 많은 도움 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무협웹게임 비상온라인의 주요특징과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