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웨딩앤 결혼박람회 일정과 선물은

 

 

[일상/정보]
웨딩앤 결혼박람회
일정과 선물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무더위가 기승입니다. 밤잠 설치고 출근하다 보니. 체력회복 쉽지 않습니다. 주말이면 예비 신랑 손잡고 결혼준비 해야 하지만. 축 늘어진 모습 보노라면 일정 당기기 어렵습니다. 정보라도 많았다면 신랑 없이 차근차근 준비하고. 일정 맞춰가며 결정만 하면 될텐데. 처음하는 예식이다 보니. 아는 것 부족하고. 시행착오 늘어만 갑니다.

 

그런데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이제막 결혼준비 시작한다 하더라도. 큰 공간에 웨딩관련한 모든 정보와 제품 전시하는 결혼박람회 참석 한 번 하면. 당일로 대다수 정보 취합해서. 합리적인 결혼계획 세울 수 있습니다. 이번글에선 다음달 초 예정된 웨딩앤 결혼박람회 일정과 선물. 행사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를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참가신청이 급하신 분들은 본 포스팅 하단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결혼박람회 체험+정보+선물이 한가득

 

과거엔 반기단위 개최되던 행사지만. 최근엔 매월 결혼박람회을 개최하는 기업들이 늘었습니다. 일시에 다 수 네트워크 상품 전시. 판매하여 박리다매 목표로한 행사다 보니. 한 동안은 최대할인 혜택과 계약건수에 집중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근래에 들어선 기업간 경쟁심화되고. 많은 인원 방문하다보니 여러가지 개선되었습니다.

 

| 결혼박람회는 다양한 정보와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먼저 행사장 방문했다 근방으로 데이트 즐길 수 있도록. 대부분 행사가 번화가 근처로 개최되고. 내용도 질적향상 이루어져. 단순 전시와 상담에서 벗어나. 체험과 선물 받을 수 있는 다양성 있는 행사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대표적으로 행사장내 코너마다 도장을 받을 수 있고. 이들 도장 모아 선물로 바꾼다거나. 웨딩메이크업. 웨딩드레스는 직접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두어시간 한 번 방문 하는것 만으로 결혼준비에 대한 간접체험과 트렌드 정보. 두손 가득 행사참여 선물. 현장계약한다면 상응하는 추가할인과 선물 두둑히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결혼박람회도 선별이 중요합니다. 모든 기업이 동일한 혜택과 정보 제공하진 않는 만큼. 검증된 5대기업. 그 중에서도 웨딩앤의 행사는 필수코스라 하겠습니다.

 

| 여러행사 개최되고 있지만. 웨딩앤은 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검증된 기업입니다.

 

| 최근의 결혼박람회는 할인혜택과 컨설팅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행사도 동시 진행합니다. 

 

검증된 최대규모행사 웨딩앤 결혼박람회

 

SETEC 전관을 임대하여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결혼박람회. 혜택도 비례해서 최대로 제공합니다. 본 행사는 지난 2년간 웨딩진행건수 1위. 매출액 1위.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웨딩앤 주관하는 행사로. 알뜰 결혼준비는 물론. 신혼가전. 혼수장만. 신혼여행에 이르기 까지. 결혼과 관련한 모든 분야 상담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웨딩 진행 건수. 매출액. 고객만족도 1등 기업인 만큼 호객행위 없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비신부가 가장 관심 보이는 현장체험도 풍성합니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국내 최고.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며. 무료 피팅 행사를 통해 현장서 직접 입어볼 수 있습니다. 청담동 최고 헤어샵 메이크업과 헤어 시연도 가능합니다. 특히 화보서만 봐왔던 메이크업을 각 숍 원장님께 직접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 잘 살리면 발품줄이고. 제대로 결정할 수 있다하겠습니다.

 

국내최초의 신개념 영상스튜디오도 행사장서 만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경우 스튜디오 리허설 위해 많은 준비가 필요했지만. 이 코너의 경우 디지털 비디오 시스템을 갖춘만큼. 오랜시간 투자하지 않고 스튜디오 촬영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마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체험코너뿐 아니라. 혼수전반. 결혼전반에 대한 상품전시와 상담 역시 무상제공 되는 만큼. 제공혜택 최대한 살린다면. 단 하루에도 결혼준비 위한 모든 정보취합 마칠 수 있다 하겠습니다.

 

| 오는 09월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SETEC에서 국내 최대규모로 개최됩니다.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노하우도 공개되는 결혼박람회 참가방법

 

할인혜택. 구태여 다른 문단 구분해서 소개할 내용이 또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웨딩홀 예약.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소개합니다. 행사당일 전문플래너 통해 상담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대관료 무료 또는 할인. 식대할인. 웨딩홀별 무료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섭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일목요연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행사에 참여하면 웨딩홀을 최대 50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노하우도 들을 수 있습니다.

 

| 전국 모든 웨딩홀을 검색해서 대관료와 식대 할인 및 무료혜택 조건을 한자리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웨딩앤과 함께하는 허니문 직판여행사. 여행&라이프가 금년도 인기지역 최대 130만원 세일을 진행합니다. 계약고객은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앨범을 증정하고. 20만원 상담 허니문 스냅사진. 퍼펙트스킨 라인%파우치 세트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유럽은 최저가 허니문에 도전하는 만큼. 가장 만족스런 계약을 마칠 수 있습니다.

 

| 잘 나가는 신혼여행 상품도 최대 13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본 결혼박람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소개드린 행사 내용과 이벤트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오는 09월 12일 토요일과 13일 일요일. 양일에 걸쳐 SETEC 전관통해 개최되는 제30회 웨딩앤 결혼박람회 사전참가 신청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어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링크) 웨딩앤 결혼박람회 사전참가 신청하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웨딩앤 결혼박람회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페이지 통해 사전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없이는 행사방문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