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주요뉴스

라인레인저스 쿠폰 번호와 피규어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나?

[모바일게임/이벤트]

라인레인저스 쿠폰 번호와

피규어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나?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라인레인저스가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라인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본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브라운. 코니. 문. 샐리. 제임스가 총 출동합니다.

 

전세계 6억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의 캐릭터가 사용된 만큼 접근성이 높지만. TV CF까지 추가하여 라인레인저스를 알리고 있어 게임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이번글에선 라인레인저스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쿠폰 번호와 함께. 총 10,000명을 추첨 증정하는 피규어 이벤트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라인레인저스 쿠폰 번호 어떻게 얻나

 

루비 100개와 6성 브라운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지난 01월 26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나. 해당 핀번호가 1인 1회 등록가능한 만큼.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보한 아래 핀번호를 공유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라인레인저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구성과 쉬운 게임진행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루비핀번호
· ABBV C8BH BAAX 6F2H
· 5X0K HSMV 6UHA 6HS1

 

6성 곰돌이 핀번호
· 5X0K HSMV 6UHA 6HS1

 

다만, 해당핀 번호 사용가능 여부는 별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중복사용이 불가한 경우라 하더라도 추가 안내가 어려운 만큼. 다음 내용을 확인하여 이벤트 응모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의 유저평가도 긍정적 입니다.

 

라인레인저스 플레이만으로 루비가 팡팡

 

오는 02월 26일 까지 라인레인저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최초접속시 5천코인 + 30루비를 100%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시에는 1만원 상당의 50루비를 추가 증정합니다.

 

| 사전등록 이벤트를 놓쳤다 하더라도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초대할 친구가 많은 경우라면. 기간내 30명의 친구를 초대하고 60루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상기와 같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중복해서 받는 것과는 기분이 다를 수 있지만. 앞으로의 이벤트 역시 적지 않은 만큼 지레 실망은 금물입니다.

 

해당 내용을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면. 친구를 초대하여 라인레인저스를 함께 플레이할 때에는 초대 숫자에 따라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명의 친구 초대시에는 20개의 루비를. 30명 초대시 40개의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50명 초대시에는 4성 레인저. 100명 초대시에는 5성 레인저를 증정합니다.

 

| 앱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국민게임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1만명에게 다시 한 번 라인레인저스 피규어가

 

라인레인저스를 다운로드 받으면. 다시 한 번 1만명의 유저를 추첨하여 라인레인저스의 피규어 3가지 중 1가지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1천명에게는 7종 이상의 랜덤구성된 라인레인저스 럭키박스 역시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지난 사전예약 이벤트 때 선착순 1만명에 증정한 것과 별개로 진행되는 만큼. 또 높은 퀄리티의 선물을 상당히 많은 수량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하는 만큼. 재밌는 게임과 캐릭터상품 모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하겠습니다.

 

| 1만명의 유저에게 선물하는 규모의 이벤트는 처음봅니다.

 

라인게임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는데. 라인썸썸을 시작으로 시장공략이 매섭습니다. 다각도의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만큼. 라인 레인저스를 시작으로 과거 포코팡의 아성을 위협할 수 있는 국민게임이 탄생할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