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주요뉴스

뮤오리진 사전예약 시작! 출시일과 이벤트 무엇이 있나?

 

 

[모바일게임/이벤트]

뮤오리진 사전예약 시작!

출시일과 이벤트 무엇이 있나?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전년도 12월. 중국에서 파란을 일으켰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이 국내서비스 초 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본 작품은 세계최초 3D MMORPG로 등재되어 있는 뮤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으로. 원작 게임에서 느꼈던 방대한 콘텐츠와 세계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랜기간 별다른 성공장을 내놓지 못했던 웹젠을 기사회생시킨 게임으로. 얼마전 오픈한 넷마블게임즈의 레이븐과 비견될 만큼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선 사전예약을 시작한 뮤오리진에 대해 살펴보고. 예상되는 출시일과 진행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오리진 어떤 게임인가

 

사실 지난 CBT를 소개드리며 한 차례 살펴본 바 있습니다. 때문에 간략히 정리하면. 웹젠은 IP를 제공했고. 주요개발은 중국의 대형개발사 킹넷의 합작했습니다. PC기반 클라이언트 게임의 경우는 아직까지 한국개발사를 으뜸으로 치지만.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의 경우 최근 중국의 영향력이 매섭습니다. 

 

 

| 대륙을 평정한 뮤오리진이 국내출시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방대한 유저풀을 지닌 대륙인 만큼. 서버운영기술은 물론. 많은 개발인력을 일시에 투입하여 단기간 출중한 퀄리티를 완성하고 있는 만큼. 향후 2-3년 이내엔 중국발 게임의 국내시장 점유가 가시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전민기적이라 불리는 뮤오리진은 중국에서 제작된 기존의 게임들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중국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졌습니다.

 

현재에도 중국 IOS 앱스토어 매출 및 다운로드 순위 5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익숙한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샤오미에선. 제조하는 모바일 기기들에 뮤오리진을 기본탑재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중국의 국민게임으로서 상당한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 그 시절 그 느낌 그대로. 모바일에서 뮤 온라인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뮤오리진 사전예약 혜택과 예상 출시일 어떻게 되나

 

중국에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인 만큼. 또 요즘의 트렌드가 그렇듯이. 뮤오리진도 일정레벨 육성이후론 다양한 과금시스템이 눈길을 잡게 됩니다. 04월 02일 부터. 게임 출시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엔 신청자 전원에게 귀속다이아 300개와 보물상자 뽑기권 1개. 상승의 인장(3배) 7개를 제공합니다.

 

| 대단한 혜택은 아니지만. 귀속 다이아 300개와 보물상자. 상승의 인장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들은 게임 출시에 맞춰 최초 등록한 휴대폰 문자를 통해 쿠폰으로 지급되며. 사전예약은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만 발송됩니다. 총 2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내건 골드핑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출시일은 그간의 마케팅 효과를 보기 위해 최소 15일 이상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출시가 조금 늦어진다 하더라도. 국내유저 성향에 맞는 완벽한 로컬라이징이 이루어지는 것이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CBT에서도 5만명이 넘는 유저가 몰렸던 만큼. 뮤오리진의 출시는 레이븐에 못지 않는 스코어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화려한 그래픽은 레이븐에 못지 않습니다.

 

뮤오리진 골드핑거 이벤트 무엇일까 

 

개인URL을 배포하여 실적을 쌓는 CPA방식 이벤트가 늘고 있습니다. 뮤오리진의 골드핑거 이벤트는 출시전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 1인에게 1천만원. 차순위 5명에 1백만원. 이후 50명에게 1십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홍보의 방식을 가리지 않기에 많은 참여가 예상됩니다.

  

| 많은 인원을 선정하는 이벤트인 만큼 도전해 볼 만한 이벤트 입니다.

 

1등 상품의 경우는 많은 회원수를 자랑하는 대표카페나 페이스북 스타등이 유리할 수 있지만. 총 56명의 유저가 2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차순위 상금을 목표로 도전한다면 생각보다 괜찮은 결실을 맺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5만원 이상 경품. 사실상 모든 당첨자는 22%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뮤오리진의 사전등록과 골드핑거 이벤트를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어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링크) 뮤오리진 사전등록 바로가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뮤오리진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에선 뮤오리진에 대한 최신정보 및 사전등록 혜택을 제공합니다.

 

※ 본 포스팅은 뮤오리진의 골드핑거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