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주요뉴스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예약 혜택과 출시일은?

 

 

[모바일게임/이벤트]

어벤져스 캐릭터를 모바일게임에서!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예약 혜택과 출시일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마블의 독창적인 히어로들도 매력적이지만. 서울 강남과 국내배우 수현양이 등장하여 전작보다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일(04월28일) 기준 누적관객수는 3,997,911명으로 다시 한 번 1,000만 관객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넷마블은 해외진출을 위해 영화에 등장했던 어벤져스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마블 퓨처파이트를 선보입니다. 본 게임은 아이언맨은 물론. 스파이더맨. 고블린. 레드데블 등. 수 많은 마블 히어로와 함께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글에선 마블 퓨처파이트의 주요특징과 사전예약 혜택. 출시일을 순차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RPG

 

아이언맨과 토르. 어벤져스의 계속된 흥행으로. 최근엔 국내에도 마블 히어로의 팬덤이 두텁습니다. 이는 해외에서도 마찬가지인데. 국내 모바일게임으론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1위 개발사 넷마블이 야심차게 모바일RPG장르의 마블 퓨처파이트를 선보입니다. 

 

 

| 04월 28일 기준 누적관객수 3,997,911명.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 넷마블이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블록버스터 RPG를 출시합니다.

 

즉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대작을 만들겠다는 표부로. 2007년 엔씨소프트가 선보였던 PC기반 MMPORPG. 시티 오브 히어로가 북미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작품 역시도 영화의 이슈에 힘입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마블 퓨처파이트의 주요 특징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블랙위도우. 등 마블코믹스가 선보인 다양한 히어로중 최대 3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친구의 영웅 1명을 추가하여 전투하는 방식으로. 영화속 히어로를 유저 취향에 맞게 의상을 변경하거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 마블코믹스의 수 많은 히어로중 3인과 친구 영웅 1인을 합하여 나만의 드림팀을 꾸밀 수 있습니다.

 

특히 시스템은 넷마블이 설계하고 개발했지만. 게임의 스토리라인은 마블에서 직접 담당한 만큼. 국내 게임답지 않은 짜임새. 오리지널 마블코믹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충분한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호쾌한 액션과 풀 3D 그래픽 구현을 통해 다양한 모드의 게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릴적 꿈꿔왔던 악당대 악당이나. 히어로대 히어로의 구도로 PVP 역시 진행할 수 있어 쏠쏠한 재미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

 

정식론칭은 미정. 출시일은 오는 30일 예정!

 

지난 04월 21일 언론을 통해 소식을 전한 마블 퓨처파이트. 예정된 출시일은 오는 30일 입니다. 계속 반복하지만 23일 오픈한 어벤져스 두번째 이야기와 맞물려 자연스런 마케팅 효과에 힙입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 RPG인 만큼 아이템의 강화가 가능합니다.

 

| 오는 30일, 마블 퓨처파이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는 30일의 출시는 전세계 동시출시를 목표로 한 것으로. 넷마블 게임즈는 이에 상응하는 사전예약 혜택은 물론 풍성한 선물증정도 준비했습니다. 일반의 모바일게임의 패턴을 보자면. 출시이후 정식론칭. 온라인게임으로 따지면 오픈베타테스트 이후 과금을 진행할 수 있는 정식서비스까지의 흐름이 짧아지고 있습니다.

 

국내흥행 판도를 뒤짚은 전작. 레이븐의 사례에서도 그렇지만. 현재까진 마블 퓨처파이트가 언론을 제외한 별도의 홍보채널을 가동하고 있지 않으며. 유명스타를 내세운 TV광고가 진행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아. 최소 5월 중순을 넘어선 시점에서 정식론칭 소식을 접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구하기 힘든 어벤져스 티켓 추첨증정하는 막강한 사전예약 혜택

 

400만 관객을 눈 앞에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요즘 극장 티켓 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예약 신청은 게임도 즐기고. 영화표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먼저 사전 가입 이벤트로 출시일 당일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500개와 5만 골드를 100% 증정합니다.

 

| 인기 많은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도 나만의 드림팀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링크타고 사전예약만 완료해도 어벤져스 영화예매권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려 500명에 증정해서 확률이 높습니다.

 

특별한 코스튬 영웅. 한국판 히어로를 구성하고 증정하지 않는 점은 아쉬움은 있지만, 실리적 입장에서 적지 않은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만큼. 마블 퓨처파이트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최고 1,000만원 상당의 캐나다 캘거리 울트론 로봇 제작 체험 여행권도 증정합니다.

 

2인 여행 상품 제공으로 블로그와 SNS채널을 통해 홍보만 열심히 하더라도 연인 또는 친구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실 본 이벤트를 소개드리는 궁극적 이유는 참여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하여 어벤져스 영와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는 데 있습니다.

 

방법도 간단합니다. 직접 홍보하지 않더라도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친구인증을 받으면.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예매권 2장을 받을 수 있는 추첨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과 말씀드린 사전예약 및 추첨기회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어 영화예매권을 선물받으시길 바랍니다. 


(링크)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친구인증시엔 사전예약 혜택증정과 어벤져스 영화예매권을 500명에 추첨 증정합니다.


 

※ 본 포스팅은 넷마블이 제작한 마블 퓨처파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