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주요뉴스

최신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혜택은

 

 

 

[게임]
최신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혜택은
글/사진 : 미스티문(mpog.tistory.com)

 

 

호랑작가의 웹툰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작품. 크로우 모바일이 정식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합니다. 일주일간의 CBT로 하반기 블록버스터 RPG로 검증받은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높은 완성도를 통해 이미 십오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모았습니다. 이엔피게임즈가 서비스 하는만큼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고. 특히 오랜기간 현지화에 공들였던 만큼. 대형작품의 틈바구니속에서도 상당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선 지난 CBT의 평가내용을 바탕으로 크로우의 주요특징은 무엇이 있고. 예상 출시일은 언제가 되는지. 사전예약시 어떤 아이템을 증정하고 정식 서비스전 간단한 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지.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버스터급 최신모바일게임의 출시일

 

주요특징 보다도 당장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게 작품은 쏟아지는데. 성향에 맞지 않거나 그래픽 품질이 아쉬운 분들은 이엔피게임즈가 준비한 크로우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중국게임 답지 않은 탄탄한 콘텐츠 순환구조의 설계와 스토리 라인의 완성도 뛰어난 작품으로. 직업군별 전직이 가능하여 클라이언트 버전의 MMORPG와 같은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일주일간의 최종점검을 마친 블록버스터RPG 크로우가 정식 서비스를 초읽기에 돌입합니다.

 

다만 런칭일이 기약되지 않았습니다만. 현재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주요 언론들을 통해 이번달 중 서비스를 공언한 만큼. 늦어도 일주일 이내 구체적인 내용이 공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예상되는 일정은 다음주 금요일인 10월 30일입니다. 그전에 오픈할 수도 있겠지만 서비스 초반 유저유입과 콘텐츠 재미구간 진입을 위해선 한두시간의 플레이타임이 보장되어야 하는 만큼 금요일 오후를 공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십오만명의 사전예약 유저를 모으긴 했지만. 이엔피게임즈가 이번작품에 투자한 시간과 비용이 상당합니다. 그간의 전례를 봤을때 최대한의 실적을 거둘 수 있는 한 방을 준비해왔던 만큼. 경쟁작의 일정을 고려하더라도 급한 런칭보다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호랑작가가 그린 웹툰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직업군별 전직과 호쾌한 액션

 

파이터. 아처. 매지션. 클래릭. 네 가지 직업군. 각기 삼단계에 걸쳐 다섯가지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전직시스템이 준비되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방대한 기획이 필요한 만큼 모바일RPG에선 드문 콘텐츠로 육성의 재미를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각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을 활용하여 호쾌한 액션 전투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직업군은 네가지로 각 삼단계에 걸쳐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용병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별 자동사냥을 관람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 수동전투 상태에서의 손 맛도 여타의 대작게임 못지 않는 몰입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크로우는 50:50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3D 액션 RPG입니다. 모바일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최대한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만큼. 용병을 이용한 팀구성을 통해 다양한 전략전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개성을 지닌 용병은 최대 삼인까지 구성 가능한 만큼. 스테이지 클리어에도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전투와 보는 재미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친구와의 실시간 파티 플레이를 통해 던전을 탐험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공략하는 모드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충분한 캐릭터 육성과 장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중국게임 답지 않은 탄탄한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이아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

 

사실 크로우는 오래전부터 사전예약 진행했습니다. 또 서두에서 처럼 십오만명의 유저를 모았습니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일주일간의 테스트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모집하는 절차인 만큼. 지난번과 다르게 인게임 아이템 두 종을 추가 증정합니다. 즉 크로우의 완성도 높은 손 맛을 느껴보려 한다면 이번 기회를 오픈전 꼭 잡아야 하겠습니다.

 

| 정식 런칭을 위한 이벤트답게 두종의 선물이 추가됩니다.

 

상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유료 아이템인 다이아를 삼백개 증정합니다. 여기에 지난 회차에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했지만. 이번 회차에선 두 가지 인게임 아이템을 전원 증정합니다. 먼저 스페셜 희귀용병중 하나인 헬로드 케이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용병은 강력한 화염주문으로 무장한 소서러 클래스로서 초반 캐릭터 육성과 스테이지 클리어에 적절한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강화와 용병고용에 도움받을 수 있는 삼십만 골드를 함께 지원하여. 사전예약 미등록자와 약간의 격차도 벌릴 수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RPG 내에서 경쟁이 유의미 하진 않지만. 재미구간 도달시 까지 생길수 있는 약간의 불편함을 간단한 등록혜택 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최대한 많은 친구들에게 크로우를 소개할 경우 순위별 풍성한 현금보상을 제공하는 만큼. SNS와 블로그 활동을 활발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그래픽 완성도를 보면 모바일판 디아블로를 연상시킵니다.

 

끝으로 크로우의 공식카페와 최신 게임정보. 이벤트의 확인과 사전예약 등록은 아래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참조하셔서 많은 혜택과 정보 얻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신모바일게임 크로우의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보았습니다.


(링크) 크로우 사전예약 바로가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로우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와 호랑작가의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